모바일게임_굽신_

고등어구이타이쿤_

5, 굽신 강림

 

 

기나긴 튜토리얼이

끝나고나면 자그마한

모닥불하나와

2만골드가 주어집니다.

 

 

 


그냥 열심히 해봅니다.

초반이라서

물고기 종류도 많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팔다보면

명성이 레벨업! 하게 됩니다.

명성이 오르게되면

손님방문시간과

판매가격이

조금씩 오르게 됩니다.

 

 

명성이 오를 수록

손님이 빨리 등장하게되고

그만큼 고등어를

빨리 구워내야 합니다.

 

처음이라 뭐가 편한지

몰랐던 상태가 직원을

한명만 고용했었어요.

 

미리 알았다면 여러명 고용해서

매니저로 앉혀놓고

직원들 뺑뺑이(?)시켰을텐데!

 

처음엔 무슨 똥배짱으로

직원 월급이 아까워서

손으로 직접 고등어를

구웠는지.ㅋㅋ

 


그러던 도중에도

천막 위쪽으로 굽신이

강림하실때마다 클릭클릭!

 

동영상을 보고 혜택들을

받아봅시다.

 

골드를 주기도하고

미세먼지를 0으로

만들어주기도 하고

직원 스트레스를 0으로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초반엔 골드가 좋더니

후반 갈수록 미세먼지가 좋더군요.

 

 

 

초반에 초당 5골드씩

획득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배너광고를 활성화 시켜줍시다.

초반엔 초당 5골드도

꽤나 도움이 됩니다.

다만 조금만 지나 중반되기도 전에

5골드는 미세먼지와 다를바 없....

 

하단배너 광고도

다이아나 골드로

업그레이드가 되면 좋겠다는.

 

현재 초당 5골드는 너무 적다는

생각이 들어요.

티도 안나고.ㅋㅋㅋ

 

그냥 꺼버릴까하다가

사람 심리라는 게 참.ㅋㅋㅋ

 

초당 5골드라도 어디냐 싶어서

계속 켜두게 됨.

 

 

블로그 이미지

달봄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