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 빌드잇

건물배치부터 헤매기

두번째_

예나 지금이나

돈벌기 힘든건

매한가지.

촌구석 같은

내 심시티

조금이나마 높은

건물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다.

나의 노고를

알아주는 심들이 있어 

행복하다.ㅋㅋㅋㅋ


심시티 빌드잇을 하다보면

심즈도 하고 싶고

PC버전의 심시티도

다시 하고싶어진다.

레벨도 인구도

조금씩 높아지고 있다.

 

화물선 부두도 건설 시작.

이건 뭔데 하루 넘게 걸리냐.

 

높은 건물들이

들어서기 시작한

 1구역.

 

어떤분의 공략법을 보고

건물배치를 따라하는 중.


이제 교육시설과

다른 여러 시설들을

설치해야하는데

이 건물배치 공략법을

쓰신분께서 다음 공략은

포스팅 하지 않으신다...

 

그러는 와중에

이런 퀘스트가 하나

떴다.

 

깜짝 보상이라는 저

상자가 궁금해 미치겠길래

퀘스트 완료에

몰빵했다.

완료해서 두근대는 마음으로

깜짝 보상을 받았는데

꼴랑 2000골드

확장아이템나무의자....

 

드는 시간에 비해

보상이 깜짝 놀랄정도로

허접하다.....

그러다 다른 사람의 시티에

놀러갔다가 말풍선 터치하고

얻은 재료들로

창고 용량 증가도 하고 있다.

 

창고가 부족하다...

그렇게 하루꼬박

시간이 지났고 화물선

부두 오픈 할 수

있게 되었다.

폭죽은 밤에봐야

제 맛.

생각보다 준비해야 하는

물품들의 수량이 적다.

 

화물선 부두 채우기는

쉬운 듯 싶다.

 

운송보상으로 황금열쇠

얻을 수 있다.

 


황금열쇠를 모아서

여러가지를

구입할 수 있다는 건

알겠는데

지금은 그것보다

골드로 구입해야하는

각종 시설들이 너무 힘들다.

 

심시티 빌드잇

몇년 전에도

시작했었지만

건물배치

돈벌기공략법

살펴보지 않고 막무가내로

플레이를 했었다.

 

그 당시보다 요즘은

돈벌기가 쉬워졌다는

소릴 들었는데

여전히 나에게는 어렵다.

 

돈벌기 공략법을 검색해 봐도

죄다 2~3년 전의 글들뿐이고....

블로그 이미지

달봄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