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 빌드잇_

건물배치부터 헤매기 다섯번째.


한참 전부터

황금열쇠부족으로

해변에 건물을 지어야 깨졌던

퀘스트가 있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깨게 되었다.


황금열쇠가 후다닥 모이는 

아이템이 아닌지라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었다.



관련 링크 :


심시티 빌드잇 건물배치부터 헤매기_1.공략법이라도 보고 해야하나..

심시티 빌드잇 건물배치부터 헤매기_2.여전히 돈벌기는 힘들구나.

[심시티 빌드잇] 건물배치부터 헤매기_3.야경도 이쁘고 해변도 이쁘고

[심시티 빌드잇] 건물배치부터 헤매기_4.토큰사용법과 시장콘테스트



 등대와 뱃사람의 잔교 


퀘스트는 뱃사람의 잔교

짓기엿는데

뱃사람의 잔교를 짓기위해

선행되어야 했던 것이

등대짓기였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었지만

등대의 적용 범위가 

엄청 길~쭉 하다.


등대를 설치하고 나니

황금 열쇠부족해서

뱃사람의 잔교

설치 할 수 없었다.


이래저래 다른 사람

도시 돌아다니면서

황금열쇠 모으고

광고도 보면서 모으고

항구에서도 모았다.



18레벨이 거의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 

뱃사람의 잔교를 설치할 

만큼의 황금열쇠가 모였다.



오홋.

등대와 길이는 똑같은데

넓이가 좀더 넓다.


아.

해변이 훨씬 해변답고

이뻐졌다.


등대는 살짝 뜬금없지만.ㅋ





 


내 기억속의 등대는

해변의 백사장 위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퀘스트 완료!


최대한 인구증가

버프를 많이 받게 하기 위해

등대와 뱃사람의 잔교가

달라붙어있다.



한참을 끌었던

퀘스트완료되었다.


깜짝보상을 받아본다.



확장 부품과

캐시가 나왔다.


참으로

깜짝 놀랄만한 보상이다.





 




 심시티 빌드잇 부 타워_재난


부타워

인구수가 9만명이 넘어가면

잠금해제가 된다.



골드가 4만이나 들어간다.


내 피땀흘린 골드를

기부하고 설치해보자.


초반이라 그런가

돈벌기

수월하진 않다.


나의 돈벌기 방법

간단하지만 귀찮다.


아마 다른 분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공장돌려서 재료 생산하고

재료 1차 제품생산하고

1차 제품으로 2차제품 생산해서

내다팔아야 돈 좀 만진다.


달라붙어서 하지 않는 이상

한번씩 들어와서 확인하는

나로써는 골드

빠른 속도로 불릴수 없었다.



앜.

12시간이나 걸린다..........


그렇게 내 피와 땀같은

돈을 내다 받쳤는데

건설시간이 어마무시하네.


항구도 건설완료하는데

시간이 제법 걸렸는데

부타워도 그럴꺼라고

왜 짐작 못했지;


부타워의 제대로 재난 포스팅

다음번으로 미뤄야겠다.


블로그 이미지

달봄_

,